Q. 제품에 이상이 있어요. | FAQ - NASEM :: 특별한 내 아이를 위해, 나샘

FAQ

뒤로가기
제목

Q. 제품에 이상이 있어요.

작성자 나****(ip:)

작성일 2020-07-17 13:43:28

조회 57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/반품은 냉동제품의 특성 상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
냉동제품의 특성 상 실제 배송된 온전한 제품으로 반송되어야 교환 및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 (운송장, 스티로폼 박스, 아이스팩 등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