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. 제품을 반품·교환·환불하고 싶어요. | FAQ - NASEM :: 특별한 내 아이를 위해, 나샘

FAQ

뒤로가기
제목

Q. 제품을 반품·교환·환불하고 싶어요.

작성자 나****(ip:)

작성일 2020-07-17 13:43:39

조회 55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은 불가합니다.

자사 책임사유의 교환/반품인 경우 택배비는 무료이며, 자사 책임사유 이외 왕복 택배비 8,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(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
반품/교환/환불 불가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· 환불/교환 유효기간인 상품수령 후 2영업일 이내에 반품/환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

· 냉동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은 불가합니다.

· 주소 및 연락처 등의 주문정보 오류로 인한 배송 착오된 경우

· 고객님의 부재 및 개인 사정에 의한 제품 미수령 시 우체국 택배사에 반송되거나 배송이 지연된 경우

 (꼭 배송기사님 전화 잘 받아주시고, 수령지가 사업장일 경우 주말 근무 여부를 확인하시고 주문해 주세요.)

· 제품 수령 후 보관상 발생한 변질 및 파손과 취급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분실 및 가치가 하락한 경우

· 제품의 개봉 및 섭취한 경우 (제품이 불량일 경우, 제품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외부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
· 환불/교환 여부를 귀사와 협의하지 않고 임의적으로 반품하신 경우


 고객센터 1577-9294 혹은 카카오톡채널 @nasem 추가 후 문의바랍니다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